※ 본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에서 작성 되었으며, 인터넷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. #.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미투 운동 대한민국은 지금 한창 폭로전이 연일 터지고 있다. 이른바 "나도 당했다."는 의미의 가 그것이다. 원래는 미국의 사회 운동가가 성폭력의 위험성과 계몽을 바탕으로 시작되었는데 유명 여배우 알리사 밀라노의 동참으로 대중화되었다. 이에 안젤리나 졸리, 레이디 가가 등 유명인들이 적극 동참하면서 확산되었다. 지금 대한민국은 METOO 광풍. 연예게는 물론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...계속되는 연예인들의 숨겨진 과거사 #. 배우 조재현氏. 그는 모든 걸 내려놓겠다며 사실상 은거를 택했다. 영화배우로 잘 알려진 조재현씨는 어떻게 보면 가장 대처를 잘한 연예인이다. 그는 자신의 성..
사과에도 큰 용기가 필요한 법인데, 용기를 내 사과하는 김보름 선수 잘못에 대해 사과를 하는 것은 매우 큰 용기가 필요하다. 맹렬한 비난, 조롱에 나선다는 것 자체가 정말 힘든 일이다. 그래서 사과에도 용기가 필요한 것이다. 충분히 반성했을 것이다. 어쩌면 스스로도 "왜 나한테 이러지? 내가 무슨 큰 잘못을 했다고..." 억울했을지도 모른다. 이제 20대 중반의 선수가 감내하기에 너무나 큰 비난 여론이 일었다. 청와대 청원 페이지에는 20만이 훨씬 넘는 동의 글이 게시되었고 한창 피어나야 할 선수 생명의 위기까지 다가왔다. 모든 게 말 한마디의 잘못 때문이었다. 말 한마디의 실수, 선수 생명의 위기감을 겪다. 김보름 선수는 지난 경기에서 박지우 선수와 함께 16초대의 기록으로 들어왔다. 문제는 두 선수는..
※ 하루 빨리 용의자가 검거되길 기원합니다. 더불어 안타깝게 목숨을 잃은 20대 피해자의 명복을 빕니다. ▲ 피해자가 발견 된 빈 집 제주도는 물론 내륙지방까지 발칵 뒤집어 놓는 살인 사건이 벌어졌다. 민족대명절인 설 연휴를 며칠 남기지 않은 시점에서 피해자의 가족들이겪을 고통과 상처는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. 애지중지 키워 26년을 키운 소중한 딸이 하루 아침에 싸늘한 시신이 되어 돌아온다면 말이다. 용의자는 태연했다. 시신을 인근에 두고도 2일이나 정상 영업한 용의자. 지난 7일 울산에 살고 있던 A씨(26세/여)는 혼자 제주도를 찾았다고 한다. 렌트카를 대여해 제주도 관광을 했고 한 게스트 하우스에 투숙을 했다. 게스트 하우스는 몇 년전부터 저렴한 숙박비와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다는 장점..
- Total
- 121,503
- Today
- 0
- Yesterday
- 19
- 김호곤 기술위원장
- 슈틸리케 경질
- 텐센트
- 알트코인
- 비트코인
- 국가대표 평가전
- 청담동 주식부자
- 한국 영화
- 월드컵 국가대표팀
- 슈틸리케호
- 그것이 알고 싶다
- 영화 후기
- 신태용 감독
- 천애명월도
- 일상
- 월드컵 본선 진출
- 문재인 대통령
- 청소년 문제
- 정유라
- 슈틸리케 감독
- 최순실
- 이라크 평가전
- 월드컵 국가 대표팀
- 슈틸리케 감독 경질
- 한국영화
- 박근혜
- 닥터헬기
- 대한축구협회
- 가상화폐
- 영화 리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