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본 포스팅에 사용 된 이미지는 모두 Daum 출처입니다. 교도소를 다룬 드라마? 아마 드라마 사상 최초로 교도소 내의 생활을 그린 드라마가 아닐까 한다. 물론 영화에서나 드라마에서도 잠깐 교도소를 배경으로 하긴 했었지만 드라마의 주 활동 무대가 교도소 내부인 것은 이번이 최초일 것이다. < 슬기로운 감빵생활 >은 TVN에서 매주 수,목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된 드라마이다. 현재 12회까지 방영되었다. 물론 처음부터 교도소 내부로 시작되는 것은 아니다. 노력파 야구선수인 김제혁. 선수로는 국내 최고의 투수이지만 그 외의 일상은 바보에 가까운 인물. 그는 어느 날 여동생 집에 들렀다가 여동생을 강간하려고 한 범죄자와 마주한다. 추격 끝에 범인과 격투를 벌이게 되지만 오히려 죽음의 위기에 몰리게 되고..
2018년도가 밝았고 벌써 1월 3일의 하루도 점점 저물어 지고 있다. 무술년 새 해를 맞아 많은 변화가 있었고 또 앞으로도 생길 것이지만 가장 큰 것이 바로 일 것이다. 16년도 대비 16.4%가 올라 이제 최저 시급은 7,530원이다. 감이 잘 안오는 분들을 위해 대략적으로 계산해 본다면 16년도에는 8시간 기준 근로를 했을 경우 약 135만원을 받을 수 있었다. 이것을 17년 기준으로 보면 157만원이 된다. 따라서 약 20만원의 급여 인상이 된 것이다. 실수령액 20만원은 연봉으로 본다해도 가히 적은 인상율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. 그러다 보니 자영업자들에게는 큰 치명타가 되기도 한다. 경제는 아직도 침체기인데다 물가는 오르는데 인건비마저 오르다 보니 법규를 준수했다가는 오히려 자영업자들은 망할 ..
2016년 비트코인이 세상에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아무도 그것을 믿지 않았다. 일종의 게임머니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였다. 가상의 세계에서만 통용되는 화폐 수단으로 말이다. 하지만 2년 정도가 흐른 지금 비트코인은 세계적인 열풍을 몰고 왔다. 해킹과 각 국의 규제 방침에 따라 가격이 하락세를 보인 것은 사실이다. 더불어 많은 전문가들이 "비정상적 과잉 열풍"이라며 비트코인의 하락세를 예고하고 나섰지만 이는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이야기라고 생각한다. 처음 비트코인이 등장했을 때,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비트 코인. 이제와 당당하게 말하는 건 누구나 할 수 있는 이야기 백악관 예산국장을 지냈던 데이비드 스톡먼은 비트 코인에 대해 "재앙으로 끝날 것"이라 예견했다. 하지만 이는 불확실성을 담보로..
- Total
- 121,503
- Today
- 0
- Yesterday
- 19
- 김호곤 기술위원장
- 슈틸리케 경질
- 텐센트
- 알트코인
- 비트코인
- 국가대표 평가전
- 청담동 주식부자
- 한국 영화
- 월드컵 국가대표팀
- 슈틸리케호
- 그것이 알고 싶다
- 영화 후기
- 신태용 감독
- 천애명월도
- 일상
- 월드컵 본선 진출
- 문재인 대통령
- 청소년 문제
- 정유라
- 슈틸리케 감독
- 최순실
- 이라크 평가전
- 월드컵 국가 대표팀
- 슈틸리케 감독 경질
- 한국영화
- 박근혜
- 닥터헬기
- 대한축구협회
- 가상화폐
- 영화 리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