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

※ 유담씨가 겪은 성희롱적 영상, 이미지는 불법이라는 법률에 따라 기재하지 않았습니다.

    다만 유담씨의 선거 유세 돕는 이미지로 대체합니다.

 

 

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를 돕고 있는 딸 유담씨. ( 출처 : 다음 )

 

 

 

최근 이슈 중 가장 핫한 이슈라면 바로 바른정당 대선 후보 4번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일 것이다.

작은 얼굴과 예쁜 외모로 국민의 딸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일약 스타로 발돋음했다. 예쁜 외모와 대선 후보의 딸이라는 배경도 놀라운데 더 놀라운 것은 바로 유담씨의 학력이다.

현재 동국대학교 법학 4학년에 재학중이라는 사실. 굉장하다. 신이 있다면 이건 좀 너무한 셈. ^^;;;

 

 

 

 

 

유담씨는 현재 아버지 유승민 후보와 선거 유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.

유담씨는 "제가 아는 아버지는 굉장히 정의로운 분,"이라며 "많이 도와달라"라며 유권자들에게 소중한 한 표를 부탁했다.

 

하지만 그래서일까?

< 유담 성희롱 사건 >이라는 사진과 영상이 인터넷에 급격히 퍼져나갔다.

홍대에서 촬영됐다는 사진은 한 유권자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면서부터 비롯됐다고...

 

남성은 유담의 목에 팔을 두르고 얼굴을 볼 옆으로 밀착, 혀를 내밀고 있는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던 것.

이에 유담이 살짝 몸을 움츠렸지만, 강력한 제지는 없었다. 관계자들이 서둘러 "그러지 말고 제대로 포즈만 취해달라"고 재차 요청한 다음에야 남성은 손가락 네 개를 들어보이며 사진을 찍엇다는 후문이다.

 

 

 

 

조금은 지쳐 보이는 유담씨 ( 출처: 아이뉴스24 )

 

 

물론 해당 남성은 하루 만에 네티즌 수사대의 적극적인 제보로 검거되었다고 한다.

30세 이모씨로 일베 회원이라고 알려졌다. 하지만 경찰과 법률 관계자들은 " 해당 사진이나 영상을 공개적으로 게시하는 건 엄연히 불법, 모두 내려달라"라고 주요 포털과 언론사에 게시를 자제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한다.

 

 

 

 

 

아버지 기호를 펼쳐보이는 유담씨와 유권자의 기념 촬영 ( 출처 : 아이뉴스 24 )

 

 

 

이제 선거가 불과 4일 정도 남았다.

아마 각 후보 캠프에서는 이번 3일간이 최대의 격전을 치르기로 결심하고 있을 것이다.

그리고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는 "과연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씨가 얼마만큼 아버지의 표를 확보해줄까?"에 대한 궁금증이다.

개인적으로는 장인어른 힘내시라고 하고 싶다만....실례겠지....암~ -_-;;;

 

아무튼 누가 됐든 나라와 국민을 위해 힘쏟을 줄 아는 후보가 당선되길 바라본다.

 

 

 

 

 

댓글
댓글쓰기 폼